NOTICE

뒤로가기
제목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30일 청담 리베라호텔서 개최

작성자 네버다이 I NEVERDIE(ip:)

작성일 2018-11-05

조회 6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Korea Consumer Appraisal Index)' 시상식이 10월 30일 청담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개최됐다.

올해가 2회째로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했다.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시대에 브랜드가치는 구매 결정의 주요요소로 자리 잡았다.

기업은 보다 좋은 제품, 서비스 제공과 브랜드이미지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흐름에 맞춰 소비자가 사랑하는 브랜드를 선정,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중략˙˙˙


식품 카테고리

숙취해소제 브랜드 ‘ND247’

(주)아샤그룹의 ND247은 ‘Never Die 24 hours 7 days a week’의 준말로 음주 후에도 숙취에 힘들어하지 않고 24시간 밤을 새울 수 있을 정도로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라는 의미를 지녔다. 음주 전 마시면 숙취 후 불쾌감과 피로도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출처 : 조선일보 기사 일부 발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